오른손의 좋은 세상만들기 :: 미국 파워볼 복권열풍으로본 주별 세금

3,000원 이상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일반회원 300원, 마니아회원 600원의 YES포인트를 드립니다.
파워볼은 주문시 1등 당첨금 지급 방식(연금식이나 일시불)을 미리 결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등은 옵션적용대상에서 제외하며, 10배수는 당첨금 $150million 이하의 경우에 적용합니다. 박스 포장은 택배 배송이 가능한 규격과 무게를 준수하며, 고객의 단순변심 및 착오구매일 경우 상품의 반송비용은 박스 당 부과됩니다. 고객님께 배송되는 모든 상품을 CCTV로 녹화하고 있으며,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해 작업 과정에 문제가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당첨 번호가 내 로또 번호와 달라서 가슴팍에 피니쉬 블로우를 내려 꽂던 분들이 이 소식을 듣고 앓고 있던 병이 다 나았다고 합니다. 몇 시간전 속보에 의하면 오늘 발표된 파워볼 당첨 번호에도 당첨자가 나타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로또에만 당첨이 되어도 감지덕지, 삼보일배로 지리산-한라산을 오르락 내리락할 터인데 9억달러라니 제 방에 가득 담어 넣을 수 있을지도 감이 안오는 어마어마한 돈이 당첨금으로 걸려있습니다.
추가추첨을 통해 추가당첨금을 지불하는 옵션인데 현재 일부 주에서만 가능합니다. EOS파워볼 옵션배수 ( 2 ~ 10 까지)는 추첨시 별도로 발표하며, 옵션적용 당첨된 경우는 그 발표한 배수대로 당첨금을 지급합니다. 해당 경우, 문자와 메일로 별도 안내를 드리고 있사오니 마이페이지에서 휴대전화번호와 메일주소를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수입외서의 경우, 해외거래처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부족하여 제목, 표지, 가격, 유통상태 등의 정보가 미비하거나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일대일 상담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24시간 운영하며 관리사 전원20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문서번호 필수비밀번호 필수주문조회※주문번호를 잊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주는 복권 소득을 몇개의 주 펀드에 넣는다, 이것은 사용될 수 있다 많은 곳에. 그러나 많은 다른 곳에선 이 돈을 특별한 목적으로 대비해 남겨둔다 – 교육, 환경 프로그램이나 범죄예방 목적으로.